적정기술미래포럼 (Appropriate Technology Future Forum)

:: 소외된 90%를 위한 기술

Rss feed
  • 홈
  • 적정기술이란?
  • 적정기술미래포럼 소개
  • [적정기술포럼]
  • [적정기술아카데미]
  • [적정기술 전시회]
  • 방명록

  • Total
    353,532
  • Today
    1
  • Y-day
    3

Tag

  • 적정기술아카데미
  • 특허청
  • 중앙대학교
  • 청소년 인간중심 문제해결 경진대회
  • 적정기술미래포럼
  • 적정기술재단
  • 적정기술연구소
  • 적정기술교사연구회
  • 독후감
  • 적정기술
  • 적정기술포럼
  • 에세이
  • 연세대학교 공학교육연구센터
  • MYSC
  • (주)마이소사이어티
  • 홍성욱
  • 김정태
  • 한밭대학교 적정기술연구소
  • 한밭대학교
  • 공모전

My Link

  • 적정기술정보센터.
  • 인간중심문제해결자 카페.
  • 적정기술미래포럼 Twitter.
  • 적정기술미래포럼 Facebook.

Search

MENU

  • 분류 전체보기
    • 새소식
    • 적정기술미래포럼
      • 소개
      • 사람들
    • 적정기술 이야기
      • 적정기술이란?
      • 적정기술 제품 소개
    • 적정기술포럼
    • 적정기술아카데미
    • 독후감-에세이 공모전
    • 청소년 인간중심 문제해결 경진대회
      • 제6회 (2018)
      • 제5회 (2017)
      • 제4회 (2016)
      • 제3회 (2015)
      • 제2회 (2014)
      • 제1회 (2013)
    • 『적정기술』
      • 제19호 (2019)
      • 제18호 (2018)
      • 제17호 (2018)
      • 제16호 (2017)
      • 제15호 (2017)
      • 제14호 (2016)
      • 제13호 (2016)
      • 제12호 (2015)
      • 제11호 (2015)
      • 제10호 (2014)
      • 제9호 (2014)
      • 제8호 (2013)
      • 제7호 (2013)
      • 제6호 (2012)
      • 제5호 (2012)
      • 제4호 (2011)
      • 제3호 (2011)
      • 제2호 (2010)
      • 제1호 (2009)
    • 청소년 인간중심 E&E 교육 프로젝트
      • 적정기술 캠프
      • 디자인씽킹 워크샵
      • 청소년 적정기술&비즈니스   아이디어 발..
      • 교육자료
    • 교육자 디자인사고 프로젝트
      • 교육자 적정기술-디자인사고  아카데미
      • 교육자 인간중심 문제해결    발표대회
      • 교육자료
    • 대학생 적정기술-디자인사고 프로젝트
      • 대학생 적정기술-디자인사고  아카데미
    • 적정기술 전시회

Recent Comment

  • 잘보고갑니다~. 먹튀 검증 2018
  • 잘 읽고 가여~. 1467595725 2016
  • 좋은 정보 잘보... 1466867465 2016
  • 알찬 정보 좋네... 1466126850 2016
  • 등록을 했는데... 정솔 2015

Recent Trackback

  • EXO Tao. EXO Tao 2014
  • bohema siedlce. bohema siedlce 2014
  • [적정기술미래... The UN Today.com 2013
  • 적정기술아카데... The UN Today.com 2012
  • '소외된 90%를... The UN Today.com 2012
청소년 인간중심 E&E 교육 프로젝트/교육자료 2013.09.23 00:58

[자료] "물 절약 다시 디자인하기" - 스탠포드 대학교 REDlab

<물 절약 다시 디자인하기>


- 제작: 스탠포드 대학교 REDlab

- 번역: 적정기술미래포럼


집과 학교에서의 물 문제를 중심으로 디자인씽킹 방법을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물절약_챌린지(한국어).pdf



  • 카카오스토리
  • 트위터
  • 페이스북

'청소년 인간중심 E&E 교육 프로젝트 > 교육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료] 쿨란 사용자 가이드라인  (0) 2018.04.12
[자료] "물 절약 다시 디자인하기" - 스탠포드 대학교 REDlab  (0) 2013.09.23
[자료] 청소년 적정기술 프로젝트 - 인간중심의 문제 해결자 되는 법  (0) 2013.08.31
[자료] 디자인 사고/STEM 통합 교육과정 교사 가이드 (Dive In! An Integrated Design Thinking/STEM Curriculum Teacher Guide)  (0) 2013.07.03
[자료] 교육자들을 위한 디자인 사고 툴킷 (Design Thinking for Educators)  (0) 2013.07.03
posted by 하얀달 Hayandal
TAG REDlab, 디자인, 디자인씽킹, 물, 물 절약, 스탠포드 대학교, 자료, 적정기술미래포럼
Trackback 1 : Comment 0

Trackback :

<PREV NEXT> 1 ···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 261

태그 : 미디어로그 : 지역로그 : 방명록 : 관리자 : 글쓰기 하얀달 Hayandal'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TISTORY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