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검소하고 유연한 혁신방법, <주가드이노베이션> 한국어판 출간 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세요~! :D

by hayandal 2015. 8. 5.



《'주가드이노베이션' 한국어판 출간 프로젝트》는 획기적인 성장전략을 필요로 하는 청년, 창업가 및 사업가, 사회혁신 활동가, 국제개발 및 해외사업가들을 위해 주식회사 마이소사이어티 적정기술미래포럼이 함께 하는 첫번째 도서출판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여러분들의 소중한 참여가 절실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본 프로젝트에 후원을 해 주세요! 


후원을 해 주시는 모든 분들은 본 책을 10% 할인해서 구입하시게 되고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돌려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후원하러 가기 (클릭!)




'주가드이노베이션'이란?


주가드이노베이션은 어려움에 대응하는 독특한 사고 및 행동 방식으로서, 악조건 속에서 기회를 포착해내고 단순한 도구를 사용해 즉흥적으로 재치있는 해결책을 고안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주가드 이노베이션은 ‘적은 자원으로 많은 일을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주가드 이노베이션은 '융통성 있는' 기발한 방법을 사용하는 모든 경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주가드이노베이션을 통해 각 지역사회의 중요한 사회경제적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하고 있는 개발도상국과 선진국의 수많은 기업가와 기업의 사례를 열거하고, 주가드 이노베이션을 위한 원칙 6가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6시그마와 같은 구조적인 혁신 기법이 가지는 한계를 보완해서 ‘창의 경제’로 나아가는 지름 길을 보여줍니다.



저자 소개


나비 라드주는 실리콘밸리에서 활동하는 사상가이자 전략 컨설턴트로 비즈니스 혁신과 리더십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케임브리지대 경영대학원 산하의 인도글로벌비즈니스센터 소장, 보스턴 및 샌프란시스코 소재의 포레스터 리서치의 부회장 겸 애널리스트를 역임하며 전 세계의 고위 간부들에게 획기적인 성장 전략에 대해 자문을 하고 있습니다.


제이딥 프라부 박사는 인도 자와할랄네루대학교의 인도기업경영학 교수이자, 현 인도글로벌비즈니스센터의 소장입니다. 마케팅저널 및 국제마케팅연구저널과 같은 주요 학술지의 발행인 및 편집위원으로도 활동해 오고 있으며, ABN 암로은행, 베텔스만, 영국 석유회사, BT 그룹, 제너럴일렉트릭, IBM, ING은행, KPMG, 노키아, 필립스 등 유수 기업의 중역들에게 자문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시몬 아후자 박사는 신흥시장 및 혁신 분야의 전문성과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갖춘 마케팅 전략 컨설팅 업체 블러드오렌지(Blood Orange)의 창업자입니다. 인도글로벌비즈니스센터의 고문 및 뉴욕 아시아소사이어티의 부연구위원으로 일하고 있는 아후자 박사는 펩시코, P&G, 하니웰, 제너럴밀스, ECOLAB 등 포춘 선정 세계 100대 기업의 자문과 기조연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