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책 <과학기술로 세상을 바꾸고 싶은 사람들> 한국어판 출간 프로젝트에 함께 해 주세요~! :D

by hayandal 2016. 5. 6.



세상을 바꾸는 일을 직업으로 하고 싶은 당신,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UN, 글로벌NGO, 기업에서 인류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혁신가들은 어떤 진로와 교육과정을 선택했을까요?


이 분야에 대해 이제 막 첫 다짐을 한 당신이라면, 선택해야할 것들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런 당신을 위한 책이 바로 <과학기술로 세상을 바꾸고 싶은 사람들>입니다.


책 <과학기술로 세상을 바꾸고 싶은 사람들>에는 사회적 혁신과 글로벌 지속가능 발전 분야를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 경험, 그리고 행동력 있는 통찰들로 가득합니다.


본 책을 통해, USAID, MIT, 평화봉사단, 국경없는공학자회, FHI 360 등 과학기술로 인류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국제기구와 글로벌 NGO, 관련 대학에서 근무하는 54명의 전문가들이 말하는 생생한 진로조언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알차고 필요한 책을 우리 사회에 소개하기 위해 적정기술미래포럼과 (주)마이소사이어티가 세 번째의 도서출판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총 3권 중 이번에 출간되는 1권에서는 특히 과학기술로 세상을 바꾸고 있는 기관과 대학들을 소개하며 사회적 혁신과 글로벌 지속가능 발전에 대한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참여가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본 프로젝트를 후원해 주세요~!


후원을 해 주시는 모든 분들은 본 책을 10% 할인해서 구입하시게 되고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돌려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D


후원하러 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