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여러분들 모두와 함께 만드는 "적정기술재단 좋아요 4.5.7.!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

by hayandal 2012. 4. 19.
 

 

 

여러분들 모두와 함께 만드는,

[적정기술재단 좋아요 4.5.7.!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이벤트 소개
적정기술재단 페이스북 페이지를 라이크해 주시고 지인들에게도 라이크를 추천해 주세요! 적정기술재단 페이스북 페이지 라이크 수가 400, 500, 700이 되었을 때 각각 논문집 <적정기술> 제3호, 제4호, 제5호 PDF를 순차적으로 저희 블로그에 무료로 올려 배포합니다!


적정기술재단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approtech)


이벤트 취지

현재 <적정기술> 논문집 구입 등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적정기술> 논문집은 현재 비영리로 배포가 되고 있는데 한정된 인쇄 수량과 예산 문제로 저희 적정기술재단에 회원가입을 하실 때나 적정기술포럼 등의 재단 행사시에만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 논문집의 발행 취지상 더 많은 분들에게 배포되는 것이 바람직하기에 현재 저희 블로그에 PDF 파일로 올려지고도 있습니다.!

논문집은 이번에 5호가 발간되었고 블로그에는 2호까지 올라가 있는 상태입니다.! 나머지 3, 4, 5호는 저희 재단 페이스북을 라이크해 주신 분들의 수가 400, 500, 700이 되었을 때 그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한 번에 다 올려드리면 좋을텐데 여러분 주위에 저희 적정기술재단 및 적정기술을 알려 주셨으면 하여 본 [적정기술재단 좋아요 4.5.7.!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국내에 적정기술을 많이 알려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려는 저희 재단의 목적이 반영된 이벤트이니 이해해 주시고, 이번 기회에 주변에 적극적으로 적정기술과 함께 저희 적정기술재단 페이스북을 많이 알려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