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사고/STEM 통합 교육과정 교사 가이드
(Dive In! An Integrated Design Thinking/STEM Curriculum Teacher Guide)
>

 

 

‘디자인 사고/STEM 통합 교육과정 교사 가이드‘는 디자인 사고 접근법을 통해, 학생들이 지역 사회 및 나아가 국제 사회에서의 문제점을 정의하고 해결하는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 지식과 관련된 자질을 기를 수 있도록 통합된 접근 방법을 제공합니다.

 

 

Water_Korean(Final).pdf

 


※이 문서는 미국 스탠포드 대학교의 REDlab(redlab.stanford.edu)에서 제작한 “Dive In! An Integrated Design Thinking/STEM Curriculum Teacher Guide”를 스탠포드 대학교의 d.loft STEM 의 공식적인 허락을 받고 적정기술미래포럼에서 동그라미재단의 후원을 받아서 ‘ㄱ’찾기 프로젝트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번역한 것입니다.

 

-출처: REDlab(redlab.stanford.edu)

-번역: 박진영, 신유진, 장은희, 최태환
-감수: 홍성욱  


posted by 하얀달 Hayand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