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절약 다시 디자인하기>
- 제작: 스탠포드 대학교 REDlab
- 번역: 적정기술미래포럼
집과 학교에서의 물 문제를 중심으로 디자인씽킹 방법을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청소년 인간중심 E&E 교육 프로젝트 > 교육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료] 쿨란 사용자 가이드라인 (0) | 2018.04.12 |
---|---|
[자료] 청소년 적정기술 프로젝트 - 인간중심의 문제 해결자 되는 법 (0) | 2013.08.31 |
[자료] 디자인 사고/STEM 통합 교육과정 교사 가이드 (Dive In! An Integrated Design Thinking/STEM Curriculum Teacher Guide) (0) | 2013.07.03 |
[자료] 교육자들을 위한 디자인 사고 툴킷 (Design Thinking for Educators) (0) | 2013.07.03 |